롯데하이마트가 PB 브랜드 하이메이드를 통해 펫가전을 출시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PB 브랜드 하이메이드를 통해 펫가전을 출시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아이펫타임즈=윤지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를 통해 펫가전 발 마사지기와 스마트 장난감을 출시했다.

하이마트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신일전자와 협력해 개발했다.

‘펫 풋 클리너&마사지기’는 산책 후 더러워진 반려동물의 발을 세척하고 마사지해주는 제품이다. 작동 10분 후 자동으로 멈추는 안전 차단 기능을 탑재했으며, 55dB(데시벨)의 저소음으로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배려했다.

클렌징 세기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157개 돌기로 구성된 실리콘 브러쉬를 2단 구조로 배치해 부드러운 마사지는 물론 털 틈새 세척이 가능하다. 브러시는 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하기 편리하다. 무선 제품이며 완충 시 최대 7시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펫토이’는 6개 방향에서 나오는 깃털, 360도 회전하는 트랙 볼, 상단에 탑재된 LED 램프 등 3가지 놀이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반려동물의 수면시간을 고려한 스마트 수면모드도 있다. 빛이 차단되거나 밤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반려동물의 수면을 도와준다.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늘어나는 반려가구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춘 하이메이드 펫가전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이색 가전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펫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